앤드루스합동기지에서 대통령 전용
현지 시간) 메릴랜드주 앤드루스합동기지에서 대통령 전용기에 탑승하고 있다.
트럼프 대통령이 3일(현지 시간) 메릴랜드주 앤드루스합동기지에서 전용기에 탑승하기 앞서 취재진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미국과베트남이 상호 관세 유예 종료 약 일주일 전 무역 합의를 발표하면서, 다른 국가들과 협상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미국과베트남이 상호관세 부과를 앞두고 전격 합의에 이르렀다.
관세율을 46%에서 20%로 대폭 인하하는 대신, 중국 등 제3국의 우회 수출을 막기 위한 환적 관세 40%를 적용하기로 했다.
반면 일본과의 협상은 “버릇이 잘못 들었다(spoiled)”는 도널드 트럼프.
동아대와베트남호치민인문사회과학대학 국제학술교류협정 체결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베트남호치민인문사회과학대학(University of Social Sciences and Humanities, VNUHC) 총장단이 학교를 방문, 상호 교류 및 협력.
SGC E&C 제공 SGC E&C CI.
비나코민 파워는 화력 및 수력 발전소의 투자, 건설 및 운영, 전력.
춘해보건대학교는 2일부터 4일까지베트남하띤성에서 대학교 국제개발협력 이해증진사업 지원을 받아 국제개발협력 해외현장활동을 진행한다.
춘해보건대 제공 춘해보건대학교(총장 김희진)는 2일부터 4일까지베트남하띤성에서 한국국제협력단(KOICA) '대학교.
베트남하노이에 있는 미국 자동차 브랜드 포드의 쇼룸.
지난 4월 9일 상호관세 부과를 90일간 유예하고 협상을 시작.
도널드 트럼프 미 대통령은 2일(현지시간) 소셜미디어.
내국인 수요가 활성화될 때 외국인 관광객의 관심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베트남·필리핀 지역 담당 대표는 최근 조선비즈와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다.
정부 차원의 지역 관광 개발이 이뤄져야 내국인 수요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